안녕하세요~!! 핫게웃게입니다.

2019.6.6(목) 김연아의 올댓 스케이트 아이스쇼가 시작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올댓 스케이트가 뭔지 알고 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도 있을 텐데요

올댓 스케이트(All That Skate)란 김연아의 매니지먼트 소속사 올댓 스포츠가 기획한 아이스쇼 프로그램으로 2010년도 부터 봄에는 올댓 스케이트 스프링, 여름에는 올댓 스케이트 서머가 열립니다. 김연아 선수 뿐만 아니라 국내의 꿈나무 선수들과 세계적인 피겨 스케이터들이 참여하는 볼거리가 화려한 프로그램 입니다.


(올댓 스케이트)

그런데 아쉽게도 김연아선수가 2014년도 은퇴무대로 올댓 스케이트에서의 마지막 공연을 볼 수 있었는데요 하지만 그로부터 5년뒤인 2019 6.6(목) 김연아 선수의 새로운 무대가 시작 되었습니다.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이유는 김연아 선수가 이번 갈라쇼에서 새로운 갈라프로그램 2곡을 공개 하였습니다. 바로 다크아이즈(Variations on Dark Eyes)’와 ‘이슈(Issues)’ 입니다.

김연아 선수는 예전부터 새로운 도전을 시도하는 모습으로 유명했는데요 왈츠, 발레, 탱고, 영화주제곡등 여러 주제를 통해서 스케이팅을 선보여 왔습니다. 그리고 이번 올댓 스케이트에서 하는 공연역시 새로운 시도가 되었습니다. 


(다크아이즈, 출처:http://news.naver.com/main/read.nhn?oid=076&aid=0003426100)

그 이유는 '다크아이즈'와, '이슈'는 완전히 상반된 스타일의 곡입니다.
다크아이즈는 러시아 민속 무곡으로 다양한 버전이 존재하며 전세계적으로 사랑을 받아왔는데요 이번 김연아가 선보인 다크아이즈는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그리움, 애틋함, 장엄함이 바이올린과 피아노 선율로 표현됩니다.


(이슈, 출처http://news.naver.com/main/read.nhn?oid=001&aid=0010873390)
반면 '이슈'는 싱어송라이터 줄리아 마이클스의 곡으로 어쿠스틱 버전의 신나고 통통튀는 비트로 관중들과 호흡을 맞추며 진행이 됩니다.

이번 공연에서 김연아선수는 장난스럽게 하던 기술들로부터 영감을 얻고 고득점을 따야만 하는 대회와는 다르게 김연아 선수 자신만의 숨겨진 개성을 드러내어 연기할 수 있기때문에 연기의 폭은 더 넓어졌으며 기술보단 예술로서 공연에 임할것이라고 말하였습니다.


(이해인 선수, 출처:http://news.naver.com/main/read.nhn?oid=109&aid=0004024230)

또한 이번 아이스쇼에서는 김연아 선수뿐만 아니라 현재 주목을 받고 피겨 꿈나무 이해인 선수는 15세 나이로 '제 100회 전국동계체육대회 빙상 피겨여자 중등부' 1위를 수상했으며, '제73회 전국남녀 피겨스케이팅 종합 선수권대회 여자 싱글 3위'를 하는등 좋은 성적을 거두고있습니다.
 이번 2019 올댓 스케이트를 통해 처음 출연합니다. 이해인 선수의 곡은 영화 '위대한 쇼맨'의 OST 곡인 '네버 이너프(Never Enough)를 공연합니다.'


(임은수, 출처:출처: https://sports.news.naver.com/general/news/read.nhn?oid=410&aid=0000592333)

그리고 임은수 선수역시 이번 공연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임은수 선수는 2018-2019시즌 그랑프리 시리즈에서 김연아 이후 9년만에 메달을 획득하였습니다.
이번 공연에서는 스타이즈본(Star Is Born)의 OST 이즈 댓 올라잇'(Is That Alright)과 메이크 미 필(Make Me Feel)을 선보이며 관객들과 호흡하였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1부 공연도중 엉덩방아를 찧는 실수를 하는 귀여운 실수를 보여주었습니다.'

이처럼 다채로운 공연을 볼 수 있는 이번 올댓 스케이트 아이스쇼는 6일부터 시작하여 8일, 2틀간 진행됩니다. 장소는 올림픽공원 KSPODOME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꼭 감사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